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41회 임원단수련회 개최

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41회 임원단수련회 개최

[ 여전도회 ]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4년 02월 20일(화) 10:57
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가 제41회 임원단 수련회를 개최했다.
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영녀)는 지난 15일 목민교회(김덕영 목사 시무)에서 제41회 임원단 수련회를 개최했다.

수련회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직전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챗GPT 시대의 여성지도자의 역할' 제하로 특강했다.
영등포연합회 임원단 수련회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직전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챗GPT 시대의 여성지도자의 역할' 제하로 특강했다. 이순창 목사는 "사람을 통해 역사하시는 주님께서 여전도회원을 들어 사용하실 것"이라며 "회원분들이 웃으며 기쁨으로 사역을 감당하며 충성할 때 하나님의 기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영등포연합회 이영녀 회장의 인도로 이미경 부회장의 기도, 문은미 특별회계의 봉헌기도, 김덕영 목사의 '믿음의 상승효과' 제하의 말씀과 축도로 진행됐다.

김덕영 목사는 위기의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 여전도회 연합회 임원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김덕영 목사는 위기의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 여전도회 연합회 임원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아하수에로 왕 시대의 폐해와 현 시대 상황을 비교한 김 목사는 "코로나19 이후 영적 침체가 가속화되고 있는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것은 에스더를 깨운 모르드게의 메시지"라며 "'죽으면 죽으리라!'라는 이 믿음의 고백을 이끌어 내기 위해 주님께서 연합회 임원들을 부르셨다"고 말했다.

영등포연합회 이영녀 회장은 "예수를 위해 우리가 종 된 것을 늘 기억하고 충성되고 지혜 있는 일꾼, 하나님께서 마음껏 쓰실 수 있는 일꾼이 되자"며 "그리하여 하나님의 꿈이 우리 여전도회원들의 꿈이 되어 멋지게 이뤄드리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또한 영등포연합회 전회장 권영순 장로가 '임원의 역할과 직능'에 대해 강의하며, 임원의 자격과 직능, 회계와 예산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