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상품, 비신자에게 복음 전하세요

캐릭터 상품, 비신자에게 복음 전하세요

복음의전함, '심플(心+) 캠페인'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8년 11월 05일(월) 16:45
탁상용 심플캘린더
(사)복음의전함(이사장:고정민)이 광고선교의 대중화를 위해 2015년부터 매월 '심플(心+)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하나님의 마음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주제를 그래픽으로 구현, 무료 배포하는 심플(心+) 캠페인은 하나님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간결한 메시지와 이미지로 제작된 복음광고다. 복음전파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며 살아가는 이 시대의 기독교인들이 삶 속에서 쉽게 하나님을 전할 수 있어 복음에 대해 거부감을 갖고 있거나 낯설어하는 비기독교인들을 위한 새로운 전도 도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심플(心+)은 카카오톡, 페이스북의 프로필 이미지나 휴대폰, PC 배경화면 등 온라인·모바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며, 엽서나 캘린더로 제작되는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 활용되고 있다.

복음의전함은 지난해에는 탁상용 캘린더만 제작, 보급했으나 올해는 '2019 벽걸이 캘린더'를 추가했으며, 캘린더형 전도 콘텐츠 외에 '2019 심플 엽서세트'도 총 7종의 심플 이미지로 꾸며 선보였다.

복음의전함에 따르면 할인된 금액으로 10월 31일까지 캘린더를 신청받기로 했으나, 폭발적인 관심으로 인해 3주간 신청 기간을 늘려 오는 11월 16일까지 단체 할인이 가능하다. 이후에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개인 구매자를 위한 쇼핑몰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캘린더·엽서 및 다양한 복음광고 콘텐츠 사용 신청은 전화(02-6673-0091)와 이메일(jeonham@jeonham.org)을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6대주 광고 선교 캠페인'과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 - 2차 전라도(광주광역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사)복음의전함 홈페이지(www.jeonham.org, www.facebook.com/jeonh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역 후원 문의는 대표전화(02-6673-0091)를 통해 가능하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