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활동, 청소녀들도 즐기자

스포츠 활동, 청소녀들도 즐기자

이경남 기자 knlee@pckworld.com
2019년 07월 19일(금) 15:08
여성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를 응원하는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서울YWCA(회장:이유림)는 미국 나이키(NIKE)와 오는 20일 오전 10시 서울YWCA회관 대강당에서 '걸스, 인조이 스포츠 앤 챌린지(Girls, Enjoy Sports and Challenges)' 토크콘서트를 열고 여성 스포츠인들과 만남을 갖는다.

서울Y 관계자는 "학교 운동장을 보면 남학생들이 대부분인게 현실"이라며 "성취감과 도전정신을 배울 수 있는 스포츠 활동을 여성 청소년들도 참여하길 원한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박미희 감독(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아이스클라이밍 송한나래 선수, 김혼비 작가가 게스트로 나와 '스포츠와 도전'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토크콘스트 후에는 동일 청소년 도전 프로젝트로 셀프 디펜스 훈련을 체험할 수 있고, 24일과 26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고양 스포츠몬스터에서 익사이팅 스포츠 활동이 진행된다. 스포츠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녀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18일 오후 1시까지 서울YWCA 홈페이지 또는 http://forms.gle/VaNwR2TpagaEmhpK6 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문의)Tel.02-3705-6009


이경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