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에 가성비 높인 성지순례 상품 출시

저가에 가성비 높인 성지순례 상품 출시

[ 정보마당 ] 로뎀투어, 여행박람회 참여…이스라엘 성지 순례 등 소개

한국기독공보
2019년 08월 30일(금) 15:05
비텐베르그에 위치한 루터의 종교개혁 유적지에서 순례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함께 기도하고 있다.
저비용에 이용자 중심의 경쟁력 있는 가성비로 성지순례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로뎀투어(대표이사:유재호 www.rothemtour.co.kr)가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모두투어와 성지순례 업무를 제휴하고 있는 로뎀투어는 이번 박람회에 특별히 이스라엘과 요르단의 성지를 9일 일정으로 둘러 볼 수 있는 상품을 최저 가격에 가성비는 높인 상품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루터의 종교개혁 500주년을 지내면서 더욱 더 주목을 받고 있는 종교개혁지를 순례라는 상품과 바울의 유적지를 돌아보는 터키와 그리스, 이탈리아 성지순례 여정도 안내한다.

이번에 열리는 박람회에 참여를 준비하고 있는 로뎀투어는 '로뎀나무'가 드리는 그늘과 같이 휴식할 수 있는 여행과 새로운 영적 세계를 경험하고 성경에 눈을 뜰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 따라 설립된 성지순례 전문 여행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로뎀투어 유재호 대표는 기독교계 방송을 통해 성지를 소개하고 안내 하는 등 성지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지속적으로 성지순례 콘텐츠를 개발해 온 것으로 잘 알려졌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스라엘에 협력 사무실을 직영으로 오픈해 운영하면서 호텔, 가이드, 버스 회사 등과 우수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