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BMC, 제53차 정기총회 개최

한국CBMC, 제53차 정기총회 개최

18대 중앙회장 이대식 장로 선임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0년 02월 21일(금) 09:41
한국기독실업인회(이하 한국CBMC)는 지난 20일 한신교회(강용규 목사 시무)에서 제53차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 중앙회장에 (주)삼신기계 대표이사인 이대식 장로(수원성교회)를 선임하는 등 임원단을 개선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이대식 신임 중앙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금까지 인생에서 가장 멋진 선택이 있었다면 CBMC와의 만남이었다"며 "지회와 연합회의 발전과 각 지회원의 성경적 경영, 비즈니스 세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국 280여 개 지회의 대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정기총회는 회무의 연속성과 원활한 업무 추진을 위해 '수석부회장 제도'를 신설하고 (주)엘림BMS 대표이사인 김영구 중앙부회장을 수석부회장으로 선출했다. 신임감사에는 송기인 변호사(서울영동지회)가 선임됐다.

또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 사업 계획을 논의하고 사역주제를 '만민을 위하여 기치를 들라(이사야 62:10)'로 정해 비즈니스 미션의 지평 확대와 '킹덤컴퍼니(Kingdom Company)'의 기반을 확충하는 일에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정기총회 중에는 특강 시간도 마련돼 이영일 대한민국헌정회 통일연구위원장이 '2020 한반도 주변 정세와 우리의 선택'을 주제로 강의했다.

한편 정기총회에서는 더불어 양육상, 지회창립공로상, 지역봉사공로상 등 총 10개 부문의 시상도 거행했다. △전도상: 이영미(153) 외 2명 △양육상: 유영구(153) △회원확대상: 이상철(울산) △지회창립공로상: 김윤미(경주) 외 11명 △지역봉사공로상: 이수정(광화문) 외 3명 △공로상: 원종식(한성) △사역공로상: 노수오(전주) 외 1명 △특별공로상: 전화성(광화문) △모범지회상: 울산지회 △모범연합회: 경기북부연합회가 각각 수상했다.

한국CBMC는 오는 8월 19~21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제47차 CBMC 한국대회를 개최한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