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회 일정 최대한 단축시켜 봄노회 진행

대전노회 일정 최대한 단축시켜 봄노회 진행

대전노회 136회 정기노회

이경남 기자 knlee@pckworld.com
2020년 04월 16일(목) 15:55
【 대전충남=송정식】 대전노회(노회장: 김철민)가 지난 13일 대전노회관에서 목사총대 125명, 장로총대 7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6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총회총대 선출 및 회무를 처리했다. 노회 개최에 앞서 대전노회장로회 임원들은 지난 10일 노회회관 소독을 실시했다. 대전노회는 노회 개최 당일 발열검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유무 검사, 장갑 배포 등 코로나19 관련 정부 기관 요청의 수칙을 지키는 데 힘쓰고,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본당 외에 5개 실에 총대들을 나눠 배치했다.

회무에 앞서 진행된 개회예배는 노회장 김철민 목사의 인도로 열려 부노회장 이상구 장로의 기도, 부서기 전경원 목사의 성경봉독, 부노회장 황찬규 목사가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라'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통일 후 북한교회세우기 헌금 및 위원장인 권석은 목사의 봉헌기도와 공로목사인 조면호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제105회 총회 총대를 선출하고, 각 부서 위원회 보고는 보고서대로 받는 등 회무를 단축해 처리하고, 김철우 목사와 임재영 목사의 목사은퇴예식을 진행 후 오전 10시 경 정회했다. 오후 2시 열린 목사임직예식에서는 김연숙 이승연 박경화 박영미 김세민이 안수를 받았다.

▲총회 총대 명단(목사 전입순, 장로 임직순)

목사:김철민 김태백 김명기 오은탁 김기 안영대 박상용 주영현 오현자

장로:이상구 빈중옥 양상배 이영복 이황 류명열 김학윤 최용석 이찬식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