횃불회 2학기 온라인 강의 개강

횃불회 2학기 온라인 강의 개강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회와 목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0년 09월 01일(화) 14:55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 (이사장:이형자)이 오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12주간 횃불재단TV를 통해 2학기 전국 횃불회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회와 목회'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온라인 강의는 '코로나19 이후의 세상', '4차 산업혁명, 언택트 시대의 목회', '마지막 시대를 준비하는교회'에 방향을 두고 코로나19 이후 교회의 각 영역에서 발생할 변화와 과제를 전망, 기독교적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의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가량 진행되며 정성진 목사, 김운성 목사, 주승중 목사, 김상복 목사, 한기채 목사, 송태근 목사 등 총 24명의 강사가 참여한다.

주최 측은 "팬더믹은 뉴노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열어가고 있고, 4차 산업혁명 기술은 비대면을 일상으로 만드는 '언택트 시대'로 우리를 인도할 것"이라며 "급격한 변화의 물결 속에서 우리는 예수님의 재림이 임박한 마지막 시대를 생각한다. 이런 시대에도 세상의 희망이 되어야 할 교회와 목회자들이 반드시 들어야 할 지식과 혜안이 금번 학기 횃불회에 준비되어 있다"며 관심과 참석을 요청했다.

강의는 유튜브 '횃불재단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등록비는 무료이다. 문의는 횃불재단 전화(02)570-7058로.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