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노회 81회 정기노회

부산동노회 81회 정기노회

신임노회장 김성대 장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0년 10월 21일(수) 15:45
【 부산지사=박기탁】 부산동노회는 지난 20일 안락교회에서 '주여! 이제 회복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81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신임원을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노회총대 208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정기노회는 코로나19 감염병을 예방하고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전 노회원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 소독 사용, 좌석 거리두기 등을 실시했다.

정기노회 개회 예배는 전재전 목사의 인도로 이대희 장로의 기도, 안효찬 목사의 성경봉독, 최성광 목사의 '하나님의 은혜' 제하의 설교 후에는 전 노회원이 △나라와 민족 △총회와 노회 △코로나19 및 태풍·수해로 피해 입은 교회 등을 위해 합심 기도하고, 김영호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증경총회장 김태영 목사의 감사 인사와 105회 장로 부총회장 박한규 장로가 감사 인사를 했다.

한편 노회에서는 은퇴한 김현주 전주찬 안기철 전범준 목사에게 은퇴패, 30년 근속한 정일세 목사에게 근속기념패를 전달했다. 노회에서는 황용일(부경열방전도대학) 진옥숙(맥켄지일신기독병원) 이선희(신암교회) 이성희(평화교회) 이혜나(예린교회) 전도사가 목사 안수를 받았다.

신임원 명단.

▲노회장:김성대 <부>박남규 임화발 ▲서기:하남수 <부>최송규 ▲회록서기:이진우 <부>이필숙 ▲회계:신관우 <부>박성목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