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동부교회, 2022 디아코니아 장학금 수여식

춘천동부교회, 2022 디아코니아 장학금 수여식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2년 04월 03일(일) 22:54
춘천동부교회 디아코니아 장학위원회가 지난 3일 '2022 디아코니아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강원노회 춘천동부교회(김한호 목사 시무)와 교회 산하 법인 (사)동부디아코니아가 올해도 강원도 출신 학생들에게 디아코니아 장학금을 전달했다.

2022 디아코니아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3일 춘천동부교회에서 진행됐다. 모든 장학생과 장학생 부모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수여식은 김한호 목사(법인 대표이사)가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성기혁 장학위원장의 인사말, 손무길 장학생 대표의 감사말, 김한호 목사의 축사 및 축도로 마무리 됐다.

김한호 목사는 "여기에 선발된 학생들은 학업, 비전, 봉사활동 등 여러 부문에서 탁월한 학생들이므로 여러분들 가운데 세계적인 지도자들이 나오기를 바란다"고 격려했고, 수상자 대표 손무길 학생(한양대학교)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렇게 귀한 장학금을 주신 춘천동부교회에 감사하며, 디아코니아 정신을 따라 본인의 전공을 살려 이웃들을 사랑하고 섬기는 세상에 꼭 필요한 인물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디아코니아 장학금 수여식은 지난 2012년부터 해마다 진행하고 있으며 규모는 매년 7000여 만원에 이른다. 장학생들은 다음세대, 목회자자녀, 외국인유학생, 음악전공자 부문 등 다양한 분야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자기 비전이 뚜렷하며 교회와 사회를 위해 봉사할 의지를 가지고 있는 23명의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