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서남교회 'Welcome to 섬.나.도'개최

청주서남교회 'Welcome to 섬.나.도'개최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2년 07월 25일(월) 15:12
충북노회 청주서남교회가 지난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2022 전교인 여름수련회 'Welcome to 섬.나.도'를 개최했다.
충북노회 청주서남교회(장승권 목사 시무)가 지난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2022 전교인 여름수련회 'Welcome to 섬.나.도'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진 이번 전교인 여름수련회는 '서로 섬기고 나누고 도와주는 아름다운 신앙공동체'를 의미하는 '섬.나.도'를 주제 다양한 나눔과 섬김의 실천이 이어졌다.

교회는 수련회가 진행되는 동안 '섬나도 사랑바구니(모금함)'를 설치하고, 누구나 부담없이 사랑에 동참할 수 있게 했다. 이렇게 모은 헌금은 탈북 신학생들을 위한 미국 비전트립을 비롯해 스터디카페 건립,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 이웃돕기 등에 전액 기부된다.

또 간식키트를 구입해 교우들끼리 사랑을 전하는 '천국의 밀키트'와 애장품 플리마켓 등을 개최해 수익금을 '섬나도 모금함'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전교인 여름수련회에서는 31개월간 북한에 억류되어 생사를 오갔던 임현수 목사(큰빛교회)의 간증과 찬양팀 힘 미니스트리(HYMN Ministry)의 콘서트, 박에녹 목사(대한민국 축구선교회 대표)의 간증, 김성민 대표(사회적기업 브라더스 키퍼)의 희망의 메시지 등의 시간이 마련됐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