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 장병과 군선교 사역 위해 특별기도

국군 장병과 군선교 사역 위해 특별기도

군선교후원회 18주년 감사예배 및 9회 정기총회 개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2년 10월 05일(수) 17:47
총회군선교후원회(회장:김운성)는 지난 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창립 제18주년 감사예배를 겸한 210회 10월 조찬기도회를 개최해 국군 장병과 군선교 사역을 위해 기도했다.

총회 군종목사와 군선교사, 군선교 후원교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이날 조찬기도회는 김학수 목사의 인도로 전부총회장 김순미 장로의 기도, 강만규 장로의 성경봉독, 총회장 이순창 목사의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감사 영광을' 제하의 설교, 김종수 장로의 봉헌 기도 등으로 진행됐다.

총회장 이순창 목사는 설교에서 "군복음화를 위해 힘쓰는 군종목사들과 사역자, 이들을 후원하는 후원교회와 많은 분의 헌신을 하나님께서 받고 사용하셔서 고귀한 군선교를 감당하게 하셨다. 이 일을 통해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질 줄 믿는다"라며, "여기까지 인도하신 에벤에셀 하나님께서 군선교 사역에 헌신하신 사역자들에게 능력과 권능, 축복을 더하여 주실 줄 믿는다. 주님 오실 때까지 해야 할 군선교를 통해 우리 대한민국 국군 장병이 잘되고 잘 될 줄 믿는다"라고 강조했다.

설교 후 참석자들은 △국가지도자와 국군장병 △한국교회와 총회, 군선교 후원회 △군종목사, 군선교사, 군종사관후보생의 군선교사역 등을 위해 특별기도했으며, 오창학 목사의 장학증서 수여식과 국내와군특수선교처 총무 문장옥 목사의 군선교 정책 방향 설명, 증경총회장 림형석 목사의 격려사,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유재돈 장로가 축사하고, 회장 김운성 목사가 인사했다. 또 2부 축하 시간에는 총회 군종목사단에서 이순창 총회장에게 지휘봉을 전달하고, 후원회 18주년을 기념하는 케익 절단식을 가졌다.

한편 3부 정기총회는 김운성 목사의 사회로 열려 107회기 사업계획, 감사 및 결산 보고 등을 받았으며, 김운성 목사의 회장 연임을 결의하는 등 임원단을 구성했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