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전국연합회 여름수련회는 연합으로

교회학교전국연합회 여름수련회는 연합으로

아동부 및 중고등부 연합수련회(캠프) 참가자 모집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07월 12일(수) 09:10
교회학교 전국연합회 여름 연합수련회가 8월 일제히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아동부전국연합회 주관 여름캠프.
교회학교 부서별 전국연합회 주관의 여름수련회가 방학시즌을 맞아 8월 일제히 열린다.

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조성현)는 '제9회 여름 어린이 말씀 캠프'를 8월 7~9일, 10~12일 2차에 걸쳐 경기도 광주시 서울장신대학교 생활관과 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캠프의 프로그램은 찬양 율동, 공과 학습, 퀴즈대회, 성령 축제, 교회별 모임, 물놀이, 캠프파이어 등이 준비된다. 특히 어린이들이 부모와 친구를 전도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된다.

아동부전국연합회 회장 조성현 장로는 "어린이들이 믿음과 구원에 대한 자기확신을 먼저 갖게 하고, 이를 통해 가족과 친구를 전도할 수 있는 결단의 비전을 심어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중고등부전국연합회(회장:정범)는 연합수련회인 '드림 캠프'를 8월 7~9일 충남 천안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제1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전국의 중고등부 학생과 지도교사 등 1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수련회로 준비되고 있다. 특별히 자체적으로 수련회 개최가 힘든 작은 규모나 자립대상 교회의 청소년들 신청 참여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그램은 부흥회, 콘서트, 찬양워십, 말씀집회, 기도회, 특강 등이 마련된다.

중고등부전국연합회 회장 정범 장로는 "중고등부연합회의 핵심사업으로 20회째 수련회를 실시하고 있다"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예배자의 삶과 비전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