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1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 성료

제41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 성료

강의 내용 개편, 새로운 내용 덧붙여 진행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23년 09월 01일(금) 16:57
(사)미래목회연구원(원장:민경설)은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경기도 곤지암 소망교회 수양관에서 '제41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30년간 한국교회 전도 운동을 이끌어온 '전도동력세미나'는 '제41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를 통해 올해 2월에 열린 '제40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 때 강의 내용을 대폭 개편한 이후, '실상이 바뀌면 실체가 바뀐다'는 주제까지 더하여 새로운 내용으로 진행됐다.

세미나 주강사인 원장 민경설 목사(사진)는 "내가 십자가에서 주님과 함께 죽고 내 속에서 예수가 주인 되어 사는 삶이 예수 생명으로 사는 삶이며, 나는 내 안에 계신 그 분의 믿음으로 주님의 은혜와 주님의 생각으로 살아갈 때 기적같이 전도의 동력이 생기고, 주님이 나를 통해 전도할 때 동력이 나타난다"고 말했다.

민 목사는 또한, "신앙생활은 실상을 실체로 바꾸는 작업을 하는 것"이라며 백부장이 자신의 종에게 예수께서 말씀만 하시면 낫겠다는 말을 들으시고, 이에 대해 칭찬하시며, '믿음대로 될지어다'라는 선포를 한 사건을 통해 우리의 주님 안에서 실상을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설명했다.

제 42회 전국평신도초청 전도동력세미나는 내년 2월 26일부터 28일 소망교회 수양관(경기도 곤지암)에서 열리며, 세미나 2~3달 전에 광진교회 홈페이지(w.kwangjin21.or.kr)를 통해 사전 접수 및 등록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1544-0647번이다.


표현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