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 조찬기도회' 남선교회 후원 진행

'군선교 조찬기도회' 남선교회 후원 진행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09월 04일(월) 10:54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군선교후원회(회장:김운성) 조찬기도회가 제221회를 맞아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김영창) 후원으로 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이날 기도회는 남선교회 특수선교부가 주관해 부장 권봉논 장로의 인도로 열려 차장 이원영 장로의 기도, 실행위원 고형진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서울강북노회장 김민수 목사가 '거룩한 소명' 제하로 설교했으며, 남선교회전국연합회장 김영창 장로의 인사 후 임승호 군선교사의 군선교사역 보고 등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특별기도의 시간을 갖고 △국가지도자와 국군장병을 위하여(남선교회 서기 전승남 장로) △한국교회와 총회 군선교를 위하여(남선교회 회계 김상선 장로) △군종목사, 군선교사, 군종사관후보생을 위하여(남선교회 부서기 전형구 장로) 등을 제목으로 합심 기도했다.

한편 기도회를 주관한 남선교회 특수선교부는 지난 8월 24일 제82-2차 회의를 전국연합회 회의실에서 갖고, 군선교와 관련해 훈련병 진중세례식 후원을 위한 지연합회 모금을 임원회에 건의하기로 했다.

또한 교도소, 구치소, 소년원, 지연합회 관할 경목실 후원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병원선교로 보훈병원 위문예배를 회기 하반기에 개최 가능한지 검토하기로 했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