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안에 감춰진 행복의 비결 배웠어요

부부 안에 감춰진 행복의 비결 배웠어요

'업그레이드 부부학교' 홈커밍데이 성료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23년 09월 13일(수) 07:18
가정회복 사역을 하고 있는 '업그레이드 부부학교'(교장:주수일)가 지난 9일 경기도 광주 진새골 사랑의집에서 홈커밍데이를 진행했다.

'쉼과 영성의 회복'을 주제로 진행된 행사에서 교장 주수일 장로는 "가정과 부부 안에 감추어진 풍성한 행복의 비결은 성경말씀과 기도 그리고 사랑으로 진실한 소통을 하는 것"이라며 "소통이 곧 형통"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참가자들의 질문과 주수일 교장이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부부 토크쇼 Q&A'에서는 가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경험과 지혜를 나눴다.

'업그레이드 부부학교'는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과정에 참여할 527기 학생을 모집한다. 매주 토요일 3주간 진행하며, 강사는 주수일·오은진 부부와 박호근·옥에스더 부부이다. 강의 내용은 △가정창조의 목적과 원리 △남편과 아내의 역할 △남녀차이와 부부대화법 △자녀교육 △부부하프타임 등이다.

또한 '업그레이드 부부학교'는 오는 10월 7일부터 2박 3일의 일정으로 '명품가족캠프'를 진행한다. 이 캠프는 성경적 가정, 가정예배의 회복, 성경적 가훈 갖기 등을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명문가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2대와 3대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3대 가족이 참여할 경우 1세대는 무료다.


표현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