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부터 '한국교회 회복 기원 매월 첫날 새벽기도회' 진행

총회, 2월부터 9월까지 매월 첫날 월삭기도회 열어
총회 홈페이지 통해 예배 자료 다운 받을 수 있어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21년 01월 21일(목) 16:25
총회 매월 첫날 새벽기도회(월삭기도회) 페이지.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가 한국교회 회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제105회 총회 주제 '주여! 이제 회복하게 하소서'에 따른 주제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교회가 매월 첫날 함께 드리는 새벽기도회(월삭기도회)를 진행한다.

'한국교회 회복을 기원하는 매월 첫날 새벽기도회(월삭기도회)'는 2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며, 2월 1일 새벽기도회는 '예배의 회복'을 주제로 진행된다.

각 교회는 총회 홈페이지 >커뮤니티 >총회 알림 >매월 첫날 새벽기도회(월삭기도회)(http://new.pck.or.kr/bbs/board.php?bo_table=SM05_01_32)에 접속해 예배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총회는 설교 영상(12분 기준), 설교문, 기도 영상(3분 기준), 기도문, 공동기도 제목 등의 예배 자료를 제공한다. 2월 새벽기도회(월삭기도회) 자료는 오는 27일(수) 오후부터 다운 받을 수 있다.

총회는 향후 △3월 다음 세대의 회복 △4월 작은자의 회복 △5월 가정의 회복 △6월 한민족의 회복 △7월 세계선교의 회복 △8월 기도의 회복 △9월 장로교회의 회복 등의 주제로 새벽기도회(월삭기도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표현모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