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부, 필리핀에서 전도와 구제 선교

아동부, 필리핀에서 전도와 구제 선교

회장 조성현 장로 직접 참여, 어린이대회 열어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11월 23일(목) 08:20
교회학교 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조성현)가 해외선교 거점인 필리핀 일대에서 지난 11월 13~18일 일정으로 단기선교를 실시했다.

회장 조성현 장로와 수석부회장 한상식 장로, 총무 최영만 장로, 사무처장 석문홍 장로 등 8명으로 구성된 선교팀은 오랜 기간 협력선교를 해온 현지 김상태 선교사(예장총회 파송)의 니빠 지역 선교지를 중심으로 전도와 구제의 선교를 펼쳤다.

이번 선교 여정에서는 현지 다음세대 인재 발굴과 양성을 위한 목적으로 '어린이 대회'를 디모데학교에서 열었다. 디모데학교는 지역사회를 복음으로 변화시키고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사역이 이뤄지고 있다.

어린이대회는 6개 교회, 35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찬양율동과 영어성경암송이 종목으로 진행됐다.

또한 아동부 선교팀은 빈민가와 예배처소, 교회 등을 두루 돌며 성도들 및 주민들과 함께 예배드리며 쌀과 죽, 빵, 간식 등을 대접하고 전하는 긍휼의 사역을 펼쳤다.

아동부전국연합회 회장 조성현 장로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말씀을 묵상하는 어린이들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다. 특히 아동부전국연합회가 지속적으로 지원해 온 필리핀 선교지 어린이들의 신앙이 점점 자라고 있어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아동부전국연합회 회원들이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기도하며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