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청 "우리 함께 성경 묵상해요"

장청 "우리 함께 성경 묵상해요"

온라인상에서 '성경 일독' 진행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11월 30일(목) 10:48
청년회전국연합회가 내년에도 온라인 성경 일독을 진행한다. 사진은 올해 진행되고 있는 성경 일독.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청년회전국연합회(장청·회장:이중지)가 온라인상에서 진행될 '성경 일독'의 신청자 접수를 받고 있다.

이번 성경 일독 프로그램은 내년 1월 1일 시작해 1년 간 진행된다. 장청은 오는 12월 28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지난 3년 째 진행해온 온라인 성경 일독은 청소년과 청년을 대상으로 무료 진행된다. 공동체 성경읽기 어플을 사용해 매일 30분 씩 온라인 카카오톡으로 묵상을 나누면서 함께 말씀을 낭독하는 방식이다.

단체 참여와 교회별 방 배정도 가능하다. 특별히 묵상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아이패드 등의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청년회전국연합회 이중지 회장은 "지난 3년 간의 공동체 성경읽기 운동을 통해 매일 소리내어 말씀을 낭독하다보니, 수많은 청년들이 말씀 앞에서 삶과 인생이 바뀌면서 회복되고 세워지는 놀라운 간증과 은혜가 계속되고 있다"며 "청년들을 뿐만아니라 청소년들도 함께 하나님의 말씀 앞에 서는 축복을 누리고자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문의 사항은 인스타그램 '청년회전국연합회'로 하면 된다. 신청은 인터넷 전용링크(https://forms.gle/oRYdvSTegrK5etZP6)로 연결해 진행하면 된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