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정기총회 통해 71연합회가 하나 되게 하소서"

"여전도회 정기총회 통해 71연합회가 하나 되게 하소서"

[ 여전도회 ] 제85회 정기총회를 위한 준비기도회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0년 12월 04일(금) 07:14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는 지난 2일 여전도회관 김마리아기념관에서 오는 7일 개최 예정인 제85회 정기총회를 위해 준비기도회를 가졌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재경 실행위원 중심으로 모인 준비기도회에서 회원들은 제85회 정기총회, 코로나19 극복과 치유, 여전도회전국연합회 등과 관련한 기도제목을 두고 합심 기도했다.

제85회 정기총회와 관련해 여전도회원들은 "코로나19 상황 가운데 정기총회가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 안에서 잘 준비되며,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모든 총대와 참석자들이 여전도회의 비전과 사명과 회복의 소망을 되새기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도했다.

이어 회원들은 "제85회 총회를 통해 71연합회가 하나 되게 하시고, 전국에 흩어져 있는 130만 여전도회 모든 회원들이 하나님의 뜻을 분별해 이 시대에서 여전도회원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게 하소서"라고 간구했다.

코로나19와 관련해 여전도회원들은 "사회경제적 취약계층과 영세 사업자 등 전 국민이 인내와 사랑으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며, 바이러스로 성도들의 신앙과 예배가 위축되지 않길 바란다"라고 기도했다.

또한 여전도회관과 관련해 회원들은 "여전도회관이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게 사용되게 하시고, 법적 소송 상황이 조속히 마무리돼 더 이상 잡음과 시시비비가 없길 바란다"라며, "법적 소송의 담당 변호사들과 인수위원단이 하나님의 뜻 안에서 맡겨진 임무를 명철하고 지혜롭게 수행하길 원한다"라고 기도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