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장로회 총연합회 제51회 정기총회 개최

대구광역시 장로회 총연합회 제51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에 동현명 장로 추대

한국기독공보
2021년 06월 06일(일) 23:51
【 대구경북지사=장인수】대구시장로회총연합회(대장총)는 지난 5일 남부교회에서 코로나19 2.0상향단계에서도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제51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지역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를 주제로 진행된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장인수 장로의 인도로 찬송가 95장을 부르고 수석부회장 동현명 장로(대성교회)의 기도와 김성원 장로(다산교회)의 성경봉독, 대성교회 앱시마중창단의 특송, 박경환 목사의 '소망은 오직 주님' 제하의 설교와 이재범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드렸다.

예배 후에는 총무 장병철 장로(순복음대구교회)의 사회로 회장의 인사 후 대기총 회장 최원주 목사(대구남덕교회)의 축사, 증경회장 권영식 장로(성산교회)의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3부 정기총회는 명예회장 김성태 장로(한샘교회)의 기도 후 서기가 117명의 참석 인원을 확인하고 회장이 개회를 선언해 회순에 따라 각 부 보고를 받고 회무를 처리했다. 총회에서는 신임 회장에 동현명 장로, 명예회장에 장인수 장로를 추대하는 등 임원단을 개선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동현명 ▲명예회장:장인수 ▲차기회장:김성수 <부>약간명 ▲총무:김성원 ▲서기:석상철 ▲회록서기:양명석 ▲회계:홍석환 ▲감사:박헌규 황병국 장병철.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