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 2024 중보기도 컨퍼런스

지구촌교회, 2024 중보기도 컨퍼런스

[ 정보광장 ] 창립 30주년 기념 … 5월 20~22일 분당채플에서

한국기독공보
2024년 04월 22일(월) 08:17
복음 전도와 이웃 사랑에 앞장서온 지구촌 교회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구촌교회 예배드리는 모습.
지구촌교회(최성은 목사 시무)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0~22일 '2024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기도로 민족을 치유하고 세상을 변화시켜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성경적 중보기도의 사명과 중요성을 나누게 된다. 주최 측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연속적이며 체계적인 중보기도 사역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민족 치유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거룩한 불길이 일으켜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구촌교회는 매년 '지역교회 중심 세상 중보의 길 컨퍼런스'를 마련해 한국교회에 중보기도 사역의 중요성을 알려왔다.

컨퍼런스는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원로)와 최성은 목사,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원로) 등 현재 중보기도 사역을 하고 있는 목회자들이 강사로 나선다. 다양한 강의, 기도실습과 함께 실제 사역현장인 중보기도실을 탐방하며, 중보기도 사역에 대한 질의응답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주최측은 중보기도 사역이 개교회에 정착될 수 있도록 사역 컨설팅과 코칭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교회 홈페이지(www.jiguchon.or.kr/prayer)에서 등록할 수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