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55회 총회 개최

서울서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55회 총회 개최

[ 여전도회 ] 신임회장 이금진 권사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4년 04월 23일(화) 16:42
서울서노회 여전도회연합회가 제55회 총회에서 신임원을 조직했다.
서울서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3월 12일 신촌교회(이하준 목사 시무)에서 제55회 총회를 개최해 신임회장에 이금진 권사(연희동교회)를 선출했다.

서울서연합회는 사업계획과 관련해 4~6월 제39회 성경필사대회, 5월 실행위원연수회, 9월 제35회 선교대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연합회는 호국교회 세빛자매회 은혜로사는교회 직산교회 군부대반석교회 조치원동산교회 등을 지원하며 중국 베트남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를 후원한다.

이날 개회예배는 김영례 직전회장의 인도로 홍희정 전회장의 기도, 서울서노회장 이경욱 목사의 '회복케 하시는 하나님' 제하의 말씀 선포, 김선자 회의록서기의 봉헌기도, 이하준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2부 축하예식에서 여전도회전국연합회 홍순자 전 회장이 격려사를 전하고 여전도회 사역에 협력한 신촌교회의 이하준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으며, 서울서노회 평신도지도위원장 곽재욱 목사와 남선교회연합회장 정장시 장로가 축사를 전했다.

서울서연합회 이금진 신임회장은 "여러 힘든 여건과 상황이 있겠지만 하나님 말씀에 의지해 기도하면서 주님 주시는 지혜와 능력을 믿는다"며 "전 회장님, 임원, 실행위원, 지교회 회장님들과 함께 합력해 최선을 다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금진 <부>김미경 ▲서기:진정숙 <부>정정미 ▲회의록서기:김선자 <부>안희주 ▲회계:박옥화 <부>박영태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