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제레미 캠프의 실화 감동 로맨스 '아이 스틸 빌리브' 개봉

오는 19일, 제레미 캠프의 실화 감동 로맨스 '아이 스틸 빌리브' 개봉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12월 26일(일) 22:46
개봉 당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화제를 모았던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가 오는 2022년 1월 19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는 20대 초반 가수를 꿈꾸는 제레미 캠프가 운명의 연인 멜리사를 만난 후, 그녀가 암에 걸리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기적으로 노래한 감동실화 러브스토리다.

'제레미 캠프'는 미국 CCM 계의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인정받는 가스펠음악협의회 '도브 어워즈' 5회 수상을 비롯해 'ASCAP 뮤직 어워즈' 작곡가상, '리더스 초이스 뮤직 어워즈' 최우수 남성 아티스트를 수상했다. 이 밖에도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 노미네이트됐고 'AC 라디오' 10주 연속 1위를 포함한 6개 곡의 연속 1위, 기독 음악 부분 1위 등 수많은 기록을 차지했다.

이 영화는 모두가 사랑한 그의 대표곡이자 처음으로 작곡한 노래 'I Still Believe'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여기에 지난 2018년 제작비 대비 10배가 넘는 수익을 올리며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감독 어윈 형제가 연출을 맡으며, 또 한 번의 기적을 선보인다. '존 어윈' 감독은 "그의 의미 있고 감동적인 실화를 알게 된 후, 이건 꼭 영화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제레미 캠프는 "난 신앙 덕분에 힘든 시기를 극복했다. 그것을 나누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내가 만든 음악 안의 희망을 영화를 통해서 보여주는 건 정말 좋은 일이다"면서 "이 영화가 전하는 믿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