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동부교회 양구반석교회서 '찾아가는 농촌교회' 예배

춘천동부교회 양구반석교회서 '찾아가는 농촌교회' 예배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2년 08월 08일(월) 09:49
강원노회 춘천동부교회는 지난 7일 주일 '농촌교회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예배(이하 찾아가는 농촌교회)'를 양구반석교회에서 드렸다.
강원노회 춘천동부교회(김한호 목사 시무)는 지난 7일 주일 '농촌교회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예배(찾아가는 농촌교회)'를 양구반석교회(김갑수 목사 시무)에서 드렸다.

특히 이날 예배는 강원노회 요청으로 교회 내 갈등과 상처를 치유하고 교회의 온전한 회복을 위한 예배로 진행돼 의미를 더 했다.

반석교회 성도들과 춘천동부교회 성도들 100여명이 함께 한 이날 예배는 장동길 장로(춘천동부교회)의 대표기도와 청년부의 '손 잡고 함께 가세' 특송에 이어 김갑수 목사의 말씀선포로 이어졌다.

예배 후에는 춘천동부교회가 반석교회를 향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봉헌의 시간을 가졌고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김한호 목사는 "주님이 이끌어가는 교회가 되고 기도하는 교회가 되기를 바라며 반석교회가 어떤 일을 계획하고 진행할 때 기도가 먼저라는 것을 늘 잊지 않기를 바란다" 권면하며 그 의미를 담은 '기도 스톨'을 전달했다.

춘천동부교회는 강원도 지역의 농촌교회를 방문하여 오후 및 저녁예배를 드리는 '농촌교회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예배(이하 찾아가는 농촌교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 강원 지역의 5개 교회를 방문해 농촌 교회와 성도들을 섬겼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