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교육원 졸업식과 동계교육에 협력

계속교육원 졸업식과 동계교육에 협력

[ 여전도회 ] 계속교육원 동문회 제159회 실행위원회·제49회 실행위원 영성훈련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3년 12월 05일(화) 14:53
여전도회전국연합회 계속교육원 동문회는 실행위원회 회의와 영성훈련을 진행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은정화) 계속교육원(이사장:김순미) 동문회(회장:최효녀)는 지난 4일 여전도회관에서 제159회 실행위원회 회의를 가졌다.

계속교육원 동문회 실행위원회는 오는 12월 18일 열리는 계속교육원 졸업예배와 수료식, 2024년 1월 8~11일 진행하는 제74기 동계단기 교육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동문회는 계속교육원 교육과 행사에 의전과 회비 수납, 선물 배부 등을 돕는다.

또한 동문회 장학위원회는 회계보고로 총 660여 만원의 기금을 보고했다.

계속교육원 동문회장 최효녀 직전회장은 "계속교육원에서 30년 동안 4000명이 넘는 동문들이 배출됐다"며 "앞으로도 계속교육원이 날로 발전에 여성 평신도 운동의 요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계속교육원 이사장 김순미 장로가 격려사를 전했다.
계속교육원 이사장 김순미 장로는 "계속교육원은 여전도회전국연합회의 중요한 부서로서 여전도회의 역사와 전통을 이해한 여성 일꾼을 길러낸다"며 "계속교육원이 주님 나라 확장에 힘쓰는 귀한 여성들을 배출하도록" 관심과 기도를 요청했다.

회의 후 계속교육원 동문회는 식사와 교제 시간을 가지며 제49회 동문회 실행위원 영성훈련을 진행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