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 회복 '예수가 답이다'

군선교 회복 '예수가 답이다'

총회 군선교후원회 227회 조찬기도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4년 03월 04일(월) 08:10
총회 군선교후원회는 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월드비전교회 후원으로 227회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군선교후원회(회장:김운성)는 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제227회 조찬기도회를 개최해 군선교 활성화를 통한 민족 복음화, 세계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월드비전교회(김영철 목사 시무)의 후원으로 진행된 조찬기도회는 김풍국 장로의 인도로 이준희 장로의 기도, 정현철 장로의 성경봉독, 월드비전교회 비파무용찬양단의 워십, 총회 군경교정선교부 부장 김영철 목사의 '예수님이 답입니다' 제하의 설교, 김상수 장로의 봉헌, 박명순 장로의 월드비전교회 군선교보고, 불무리 기드온 군인교회 안재훈 군종목사의 군선교 사역보고, 김운성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김영철 목사는 설교에서 "세상의 모든 과정 속에는 문제가 있다. 우리는 각자 나름의 어려움, 문제를 끌어안고 살아가고 있다"며 "예수님은 우리 인생의 영원한 생명의 주인이시고 문제의 해답이시며, 죄와 죽음의 문제도 해결하신다. 예수님의 피 묻은 복음이 군선교 현장에서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도회에서는 총회 소속 군선교 사역자, 60만 장병과 1000여 곳의 군인교회, 우리나라의 안보와 경제, 군선교 비전2030운동 등을 위해 기도했다.

4월 228회 조찬기도회는 오는 4월 8일 신촌교회(이하준 목사 시무) 후원으로 진행된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