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토고에 성경 2200부 기증

대한성서공회, 토고에 성경 2200부 기증

정읍중앙교회 후원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4년 04월 26일(금) 08:35
대한성서공회는 정읍중앙교회 후원으로 4월 24일 토고 성경 기증 예식을 가졌다.
대한성서공회(이사장:김순권, 사장:권의현)는 정읍중앙교회(김선종 목사 시무) 후원으로 토고에 '에웨어 성경' 2200부를 기증했다.

4월 24일 열린 기증 예식에 참석한 정읍중앙교회 김선종 목사는 "아프리카 땅에 먹을 양식과 물을 주는 것 이상으로 귀한 일은 생명의 말씀을 전달하는 것"이라며 "우리의 뜻과 정성을 담아 토고에 에웨어 성경을 전달하게 된 것이 얼마나 큰 영광인지 모른다"라며 기쁨을 전했다.

토고 성경 후원에 동참한 정읍중앙교회 박학규 원로장로는 "지난 2022년 9월 2일 선교하고 봉사하고 전도하고 하는 일에 일평생을 바친 아내를 하늘나라로 먼저 보냈다"며 "아내의 믿음과 사랑을 기리는 마음으로 목사님께 좋은 일에 쓰시라고 드린 선교헌금이 성경 후원에 사용하게 돼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 같은 정읍중앙교회의 후원에 감사한 토고성서공회 에스텔 아퀴뇽 총무는 영상 인사를 통해 "정읍중앙교회의 후원으로 토고의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받고 신앙의 기쁨을 되찾으며 믿음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라며 "토고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대한성서공회 총무 호재민 목사는 "이번에 정읍중앙교회에서 후원하는 2200부의 에웨어 성경이 토고 사람들의 영적인 눈을 열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며 "이 성경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