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회복 갈망하는 청년들 모여라"

"예배 회복 갈망하는 청년들 모여라"

청년회전국연합회 '청년예배자아카데미' 오픈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4년 05월 08일(수) 21:46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이중지)가 예배의 기초를 다지도록 돕는 '청년예배자아카데미 시즌3'를 시작한다.

예배사역연구소와 연대한 이번 아카데미는 오는 6월 3일 시작해 7월 15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온라인 줌으로 진행된다.

등록 대상은 초교파적으로 예배 회복을 갈망하는 청년·청소년 예배팀들이다.

이번 시즌3 주제는 마가복음 7장 24절 말씀에 근거한 'Return to basic'(예배의 7가지 기초 다지기)으로 정했다.

청년들이 온전한 예배자로 세워지기 위한 7가지 주제 강의가 선포되며, 찬양, Q&A, 소그룹 모임, 그리고 청년세대와 다음세대 및 교회의 회복을 위한 기도시간이 마련된다.

강사는 예배사역연구소 이유정 소장, 딥앤와이드파운데이션(Deep and Wide Foundation) 대표 성보영 목사, 예수전도단 염민규 간사, R45워십의 레베카황 간사, 멘토 크루(MENTOR CREW) 류한상 선교사, 아이자야 씩스티원 조성민 간사 등이 참여한다.

청년회전국연합회 이중지 회장은 "이번 아카데미는 기본적인 예배의 7가지 법칙이 성령 안에서 몸과 마음에 배도록 나누고, 또한 탁월한 예배의 기능인보다 예배의 기본기가 장착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별히 이번 아카데미는 청소년과 청년, 성인들도 신청을 받아 전 세대가 함께 예배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권역별 소그룹 나눔도 마련된다.

자세한 문의는 인스타그램 '청년회전국연합회', 페이스북 '장청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 전국연합회'를 이용하면 된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