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남노회 제86회 정기노회 개최

서울동남노회 제86회 정기노회 개최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4년 05월 09일(목) 12:54
서울동남노회 제86회 정기노회에서는 총회총대 선출과 선거조례 개정이 주요회무로 처리됐다.
서울동남노회(노회장:강인국)는 제86회 정기노회를 지난 4월 30일 명성교회(김하나 목사 시무)에서 개최하고 제109회 총회총대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목사 181명, 장로 91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윤호식 목사의 인도로 열려 부노회장 김재복 장로의 기도, 부서기 강선기 목사의 성경봉독, 노회장 강인국 목사의 '큰 도움이시라' 제하의 설교, 부노회장 윤호식 목사의 성찬식 집례, 노회장 강인국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번 정기노회에서는 목사 여성총대를 당연직으로 선출하는 등 선거조례 규칙을 개정했으며, 처음으로 무선투표기를 사용해 회원 점명, 찬반 표결, 총대 선출을 진행하며 시간을 단축했다.

또한 목사 임직예식을 통해 김선희 이은영 임기도 박근우 최희진 양예나 김믿음 손재현 이율관 박보하 목사가 안수받았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 강인국 김경섭 김채숙 김하나 고은범 남광현 강성국 황상호 기공서 손왕재 윤호식 유경종 강선기 김광선 조규희 남삼욱 이상용 김용석

▲장로: 김재복 김주안 엄성욱 이향천 이건형 조태형 김홍원 김정식 송태환 홍영택 심재철 조기풍 한상식 정국연 허정익 김정녕 김명옥 차덕조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