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신대 총동문회 제71회 정기총회 개최

영남신대 총동문회 제71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마흥락 목사

한국기독공보
2024년 05월 17일(금) 10:54
영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가 16일 제7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신임원 및 내빈임원.
대표총무로 수고한 조은수 목사에게 신회장이 공로패를 수여했다.
【 대구경북지사=장인수】 영남신학대학교(총장:유재경) 총동문회(회장:장태식)는 지난 16일 영남신학대학교 대강당에서 제71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원 개선 등 회무를 처리했다.

신임회장 마흥락 목사는 "신학생 모집이 어느 때보다도 어려운 상황에서, 세계 교회 속에서 사명을 감당할 목회자를 키워내는 영남신대의 책임을 무겁게 받아들이면서 지역교회와 학교의 미래를 향한 기도와 비전을 품고 동문들과 함께 교수를 돕고 후배들을 섬기겠다"고 전했다.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마흥락 목사의 인도로 부회장 이상오 목사의 기도, 증경총회장 박위근 목사의 '함께한 사람들' 제하의 설교, 대표총무 조은수 목사의 광고, 교가 제창, 전회장 신영균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정기총회는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석부회장 마흥락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회순에 따라 각 부 보고를 마치고 임원이 개선됐으며 대표총무로 수고한 조은수 목사에게 신회장이 공로패가 수여됐다.



신임원 명단.

▲회장:마흥락 <부>이상근(수석) 김주선 위희원 이상오 하동오 박재수 권익환 백동수 조정숙 ▲직전회장:장태식 ▲대표총무:안성환 ▲총무:김종훈 우병인 최경식 박정호 추요한 <부>정신성 김해룡 ▲서기:이선하 <부>김호철 ▲회록서기:김영근 <부>김진복 ▲회계:허억 <부>김기덕 ▲감사:이준우 조은수 ▲사무국장:김성기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