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자야씩스티원, 2025 컨퍼런스 연다

아이자야씩스티원, 2025 컨퍼런스 연다

내년 1월 21일~23일, 장충체육관

남기은 기자 nam@pckworld.com
2024년 09월 09일(월) 15:04
다음세대 청년과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예배팀 아이자야씩스티원(대표:조성민)이 '2025 아이자야씩스티원 컨퍼런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은 내년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솔라 피데(Sola Fide):오직 믿음으로'를 주제로 예배 컨퍼런스를 연다.

이번 컨퍼런스는 마태복음 6장 13절 "우리를 시험에 들게 마옵시며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무박 3일간 △죄인에서 의인으로 △의인에서 제자로 △제자에서 증인으로 등 세 가지 주제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을 따라 참석자들은 특강을 듣고 찬양집회를 갖는다.

강사로는 프랜시스 챈 목사, 앤디 해리슨 목사, 최욥 선교사(선교한국 사무총장), 김선교 선교사(다윗의열쇠 대표), 다니엘 한 선교사, 조성민 간사(아이자야씩스티원 대표)가 나서 총 6번의 특강을 진행한다.

찬양팀은 제이어스,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아이자야씩스티원이 예배를 만들어가며 스페셜 게스트로 카르디아와 케어코너즈가 함께한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은혜를 힘입어 죄인에서 의인으로 신분이 변화된 우리가 제자가 되는 삶을 넘어 굳건한 믿음을 가지고 예수를 증거하는 증인된 예배자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자야씩스티원은 지난 2월 '은혜:오직 은혜로(The Grace:Sola Gratia)'를 주제로 컨퍼런스를 열어 3000여 명의 참석자가 함께한 바 있다.


남기은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