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크리스찬 교사연합회로 교회학교 부흥하길"

"태국, 크리스찬 교사연합회로 교회학교 부흥하길"

[ 여전도회 ] 7월 선교여성의 날 예배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0년 07월 15일(수) 06:07
여전도회전국연합회장 김미순 장로.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는 14일 여전도회관에서 7월 선교여성의 날 예배를 드리고 태국 선교를 위해 기도했다.

경기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윤화실)가 주관한 선교여성의 날 예배에서 여전도회원들은 "최은순(조여익) 선교사를 통해 싸이쌈판 치앙마이교회와 14개 노회 가운데 기도·전도 운동이 잘 정착돼 모든 성도들이 예수님의 제자의 삶을 살길 바란다"라며, "또한 태국 국·공립 크리스찬교사연합회가 조직돼 학교 복음화를 위한 전략이 수립되길 소망한다"라고 합심 기도했다.

이날 예배는 경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회장 윤화실 권사의 인도로 국내선교부장 김정해 권사의 기도, 최은순 선교사의 말씀, 임원회의 찬양, 국내선교부차장 최정락 권사의 봉헌기도, 전국연합회 총무 윤효심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성령님의 도우시는 은혜로' 제하의 말씀을 전한 최은순 선교사는 "한국 PCK총회와 선교협약을 맺은 태국 CCT 총회 교육부에서 사역하고 있고, 남편 조여익 선교사는 현지 14개 노회와 협력해 목회 지원 중"이라고 소개하며, "하나님께서 비전을 주시고 여러분들이 지원해주셔서 여기까지 왔다"고 말했다.

사역과 관련해 최 선교사는 "14개 노회 성인 1500명에게 바른 시일 내에 성경책을 보급하려고 한다"라며, "또한 태국 현지교단 실무자들과 한국 교육자원부를 방문해 훈련받고 작년에 태국 최초로 계단공과를 만들어서 보급했다. 2021년 태국 어린이 전도축제가 무사히 준비돼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경기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인도 러시아 마카오 MK후원회 등 국제선교와 아시아미션 7145프로젝트로 M국 선교사 후원, 국내선교로 새가정사 한국기독공보 백골전선교회 특전대학교와 자립대상교회 등을 지원하고 있다.


최샘찬 기자

최은순 선교사는 '성령님의 도우시는 은혜로'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예배에서 찬양하는 경기연합회 임원회.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