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교육원, 하반기 선교여성 교육 시작

계속교육원, 하반기 선교여성 교육 시작

[ 여전도회 ] 계속교육원 2020년 2학기 개강예배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0년 09월 09일(수) 09:34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 계속교육원(이사장:김희원)은 지난 7일 여전도회관 14층 제1강의실에서 2020-2학기 개강예배를 드리고, 하반기 선교여성 양성을 시작했다.

여전도회 계속교육원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정부 지침에 따라 계속교육원 이사 및 동문회 실행위원 등 10여 명만 모여 예배를 드렸으며, 수강생들을 위해 예배 영상을 유튜브로 실시간 중개했다.

계속교육원 2020년 2학기는 오는 14일부터 11월 16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진행되며, 전 일정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계속교육원의 2학기 지도자반 교과목은 이두희 목사(대한성서공회)의 신약학개론, 장경철 교수(서울여대)의 조직신학 개론, 변창욱 교수(장신대)의 선교신학 개론 등이며, 연구반·평생교육원 교과목은 이은우 교수(장신대)의 구약학, 이은하 교수(서울장신대)의 성격유형과 신앙성숙, 최윤배 교수(장신대)의 기독론 등이다.

계속교육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가을소풍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으며, 제37회 졸업예배 및 수료식은 12월 14일에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개강예배는 여전도회가 최근 온라인 강의 녹화를 위해 조성한 14층 제1강의실에서 진행됐다. 개강예배는 계속교육원 이사 김순미 장로의 인도와 기도와 성경봉독, 이광욱 목사(신성북교회)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어떤 편견들' 제하의 설교를 통해 이광욱 목사는 다니엘과 세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먹는 편견, 능력의 편견, 배경의 편견 등을 소개하면서, "우리가 편에 서야 한다면 옳은 편에 서야 하고, 하나님이 갚아주실 것이라는 믿음으로 주님만 바라보며, 그분 앞에 온전한 걸음을 끝까지 지키자"고 말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