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역장로협 총회 박희철 회장 선출

강남지역장로협 총회 박희철 회장 선출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0년 11월 05일(목) 08:11
직전회장 이월식 장로(사진 우)와 신임회장 박희철 장로.
강남지역장로협의회 제41회 정기총회가 지난 10월 31일 남현교회(장태진 목사 시무)에서 개최됐다.

협의회 소속 12개 노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한 정기총회에서는 주요회무로 임원 개선이 이뤄져 신임회장에 박희철 장로(남현교회)가 추대됐다.

또한 지난 회기 사업과 감사 보고에 이어 제41회기 사업계획안과 예산안을 심의했다. 새로운 회기 사업은 신년하례회, 야외예배, 전 회장 초청 간담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주요행사 참석 등을 예정하고 있다.

정기총회에 앞서 축하의 시간에는 직전회장 이월식 장로(경기중앙교회)에게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명의의 공로패가 수여됐다.

한편 강남지역장로협의회는 전국장로회연합회 부회장 후보로 신용식 장로(서울교회), 이두섭 장로(안양제일교회), 이혜선 장로(소망교회) 등을, 감사 후보로 이복경 장로(안산제일교회)를 각각 추천하기로 했다.

강남지역장로협의회는 서울강남권역에 속한 영등포, 안양, 경기, 서울남, 서울관악, 서울동남, 서울강동, 서울강남, 서울서남, 부천, 인천, 인천동 등 12개 노회 장로들이 활동하고 있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희철 <부>최성길(수석) 12개 노회 장로회장 ▲총무:최장순 <부>원춘기 ▲서기:김재봉 <부>이호영 ▲회록서기:김용태 <부>김종열 ▲회계:이용우 <부>김형정 ▲감사:김행복 이원재 김덕진 한상식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