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 제23회 정기총회 개최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 제23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박창식 목사

한국기독공보
2021년 01월 27일(수) 17:10
【 대구경북지사=장인수】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회장:신현진)는 지난 1월 19일 달서교회(박창식 목사 시무)에서 제23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일영 목사의 인도로 찬송가 35장을 부른 후 이종태 장로의 기도, 증경이사장 박성순 목사가 '수지 맞은 일' 제하의 설교를 하고 김홍태 장로의 봉헌기도에 이어 군선교사들이 특송했다. 또 모든 참석자들이 기립해 비전2030 실천운동 공동기도문을 낭독했고, 임용택 목사의 축도 후 애국가 1절을 제창하고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 진행된 2부 축하행사는 김동식 목사의 사회로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본부 사무총장 이정우 목사와 증경이사장 고석환 목사가 축사하고, 대기총 회장 최원주 목사와 경북지회장 전원락 목사의 축사, 제2작사 무열대 군종참모 대령 김종은 목사와 회장 신현진 목사가 감사 인사를 했다. 한편 총회에서는 시상이 진행돼 동신교회 권성수 목사와 대경지회장 신현진 목사가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이사장 김삼환 목사의 표창을 받았고, 이사장 김종대 목사의 감사패는 50사단 강철교회 형성민, 한마음교회 김태식 목사, 남부교회 홍석헌 장로 등이 받았다. 또 회장 신현진 목사의 감사패는 하늘담은교회 남정우 목사, 서부교회 남태섭 목사, 달서교회 김인숙 권사에게 수여 했다.

3부 정기총회는 이사장 김종대 목사의 사회로 대구지회장 김귀식 목사가 기도하고 회순절차에 따라 안건을 처리해 신임원을 선출하고 사무국장 이인순 장로의 광고와 부회장 류정현 목사의 마침기도로 회무를 마무리 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창식 <부>류정현 류만육 이종태 홍석환 김지원 ▲서기:김일영 <부>이화자 ▲총무:남보식 <부>박태복 김호애 김태희 ▲회계:민영근 김태생 ▲협동총무:한상봉 김호순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