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이사회 '학사일정' 논의

한국장로대학원 이사회 '학사일정' 논의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1년 02월 25일(목) 13:18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이승철) 산하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이흥순, 원장:박래창)이 현안 처리를 위해 제42차 정기이사회를 지난 2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르비딤홀에서 소집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0년 하반기 결산 및 2021년 예산 집행에 관한 건을 다뤘다. 또한 임기가 만료되는 이사와 감사의 선임을 인준했다.

한국장로대학원의 학제는 2년 4학기 과정으로 월 2회 목요일 오후에 수업이 진행된다. 입학 하면 다양한 신학 과정과 리더십, 인문학, 행정, 상담 등을 배우게 된다.

2021학년도 상반기 강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조정될 수 있으나 예정된 계획은 △건강한 교회와 지도자(서울장신대 안주훈 총장) △나를 들으시는 하나님(이화여대 백소영 교수) △코로나와 비대면 시대의 예배(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COVID19 이후의 경제, 산업 뉴노멀, 미래 블루오션의 지형을 바꾸다(KAIST 이경상 교수) △과학시대의 도전과 기독교의 응답(서울대 우종학 교수) △교단헌법상의 정치와 권징(조건호 변호사) △시대의 변화와 평신도 지도자의 역할 (신일교회 배요한 목사) △주일학교는 언제 생겼는가?(서울장신대 심우진 교수)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장로(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 등이 진행된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