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컴패션, 전 세계 취약계층 어린이 위한 캠페인
1대1 결연 후원자에게'꾸까'꽃다발 증정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04월 09일(금) 16:15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http://www.compassion.or.kr)이 4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어꽃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시작된 한국컴패션 '어꽃피' 캠페인은 어린이 한 명 한 명을 꽃 같이 귀한 존재로 여기는 컴패션의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부르키나파소, 우간다, 탄자니아, 볼리비아,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9개국에서 아동노동과 학대, 조혼 등에 노출된 취약계층 어린이의 양육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컴패션은 꽃 정기구독업체 '꾸까'와 협업해 캠페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1대 1 후원 결연 신청을 한 후원자에게 꽃다발을 증정하기로 했다. '꾸까'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수익금 일부를 전 세계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후원하기로 했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한 송이 꽃을 피우기 위해 오랜 시간 정성어린 보살핌이 필요한 것처럼, 어린이들에게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이 요구된다"면서 "가난한 환경에서도 어린이꽃이 활짝 피어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