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친구기아대책 맘스터치앤컴퍼니 '착한소비 캠페인'

희망친구기아대책 맘스터치앤컴퍼니 '착한소비 캠페인'

유튜버 쯔앙, 개그맨 박명수도 캠페인에 동참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04월 22일(목) 12:17
미션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유원식)은 (주)맘스터치앤컴퍼니(대표:김동전)와 '코로나 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 협약을 맺고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아대책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맘스터치와 함께 코로나 19 장기화로 고통 받는 취약 계층 및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한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맘스터치는 이번 협약과 함께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 및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착한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맘스터치 신제품 1개를 구매할 때마다 1천원씩 적립해 마련하는 기금을 포함, 총 5억 원 상당의 현금과 현물을 후원할 예정이다. 후원금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복지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결식아동 및 청년,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 및 단체 등을 지원하는데 쓰인다.

유튜버 쯔양과 방송인 박명수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다. 맘스터치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시리즈로 제작해 코로나 19 취약계층과 의료진들에 대한 관심을 독려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오는 4~5월 중 쯔양이 운영하는 유튜브 '쯔양'과 박명수의 '할명수'채널, JTBC 방송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아대책은 지난 16일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사옥에서 맘스터치앤컴퍼니와 '2021 맘스터치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 크리에이터 쯔양 등이 참석해 뜻깊은 나눔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