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평화 위한 기도운동 올해도 계속

민족의 평화 위한 기도운동 올해도 계속

평화한국, 제16회 세이레평화기도회' 전국 순회 개최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22년 06월 03일(금) 16:08
이번 기도회의 취지에 대해 설명하는 상임대표 허문영 박사.
(사)평화한국(이사장: 임석순, 상임대표: 허문영)이 주최하는 '제16회 세이레평화기도회'가 6월 5일부터 25일(금)까지 21일간 전국의 교회와 단체를 순회하며 온·오프예배로 진행된다.

"세이레평화기도회"는 다니엘이 민족을 위해 21일 동안 기도했던 것을 교훈 삼아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나라와 민족 그리고 교회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서 복음통일 일꾼들이 한마음으로 기도하자는 취지로 지난 2007년 시작됐다.

'하나님 나라'(마태복음 6장 33절) 주제로 진행되는 올해 세이레평화기도회는 전국 10여 개 지역의 교회들과 해외교회(미국, 러시아, 프랑스, 독일 등)가 동참한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올해 세이레평화기도회는 '세이레평화기도집'과 유튜브 채널인 '세이레평화기도회_Official'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세이레기도집'은 30여 명의 집필자가 작성한 기도문, 21일간의 큐티와 영역칼럼, 지역칼럼과 주제칼럼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이레평화기도회_Official' 유튜브 채널에서는 기도회에 대한 다양한 소개영상들이 있으며, 기도회 기간 동안에는 매일 저녁 8시 업로드 되는 예배 영상을 통해 기도회에 참여할 수 있다.

세이레평화기도회 기간 중 18일에는 문화행사가 진행된다. '우리가 꿈꾸는 나라'라는 주제로 엔젤키트 합창단, 배요셉(드림플루트앙상블), 홍석영(CCM싱어송라이터) 등이 공연한다.

한편, 폐회예배는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제3회를 맞이하는 한국교회평화연합예배로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교회에서 진행된다.


표현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