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신대, 광주시와 함께 광복절 기념음악회

서울장신대, 광주시와 함께 광복절 기념음악회

8월 15일, 교내 해성홀에서 진행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22년 07월 21일(목) 17:59
제77주년 광복절을 맞아 서울장신대학교(총장서리:황해국)가 오는 8월 15일 경기도 광주시 후원으로 기념 음악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광주시민과 지역 예술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평화를 잇다, 쉼을 잇다'를 주제로 오후 7시 30분부터 교내 해성홀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연출을 맡은 서울장신대 안찬용 교수의 소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중적인 힙합으로부터 클래식, 민요, 대규모 합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어우러지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 광주 출신의 힙합 뮤지션 정상수 씨, 다수의 오페라 출연과 입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테너 임재홍 교수와 소프라노 조경화 교수, 국가무형문화재 경기민요 이수자인 견두리 씨, CCM 가수 제이콥권, 불후의명곡·나는가수다·히든싱어 등에 등장한 가스펠합창단 빅콰이어, 이탈리아 국제 콩쿨 입상자 바리톤 김민성 씨, CBS 색소폰콘테스트 수상자 김종철 씨 등이 출연해, 관객들과 제77주년 광복절의 기쁨을 나누며 하나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서울장신대학교 황해국 총장서리는 "이번 음악회가 지친 시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학교가 가진 역량, 자원, 시설들을 지역민들과 공유하며 상생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좌석 예약은 온라인 예약 웹페이지(http://naver.me/I5o79Xpe)를 통해 할 수 있으며, 1000명 한정으로 예약이 진행된다.


차유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