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회전국연합회 청년리더십 강화

청년회전국연합회 청년리더십 강화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02월 27일(월) 09:15
화상회의로 진행된 장청 총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이중지)가 75회기 총회를 지난 11일 화상회의로 개최했다.

주요 안건으로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인준하고 총회 보조금 삭감에 관한 예산 증액 요청을 의결했다.

한편 청년회전국연합회는 올바른 기독청년 리더십을 세우기 위해 최근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구약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를 3월 11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12주간에 걸쳐 오후 8시 온라인 ZOOM으로 진행한다.

성경을 배우고자 하는 청소년이나 청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교육되며, 시작 전 찬양과 기도의 시간이 있고,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중지 회장(포항장성교회)은 "지난해 바이블 클래스에서는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청년들을 세우시고 회복하시는 역사들이 일어났다"며 "지역교회 청년회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청년들이 온라인을 통하여 함께 말씀을 읽고 배우고 나누며 연대하길 기도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청년회전국연합회는 지진으로 고통받는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현지교회를 지원하는 '청년들의 두 렙돈'이라는 모금 캠페인을 오픈도어선교회와 함께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한 기도제목을 공유하여 함께 기도하고, 청년들의 헌금을 현지교회에 지원하여 긴급구호와 트라우마 상담 등에 쓰이도록 진행한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