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목회자 서부지역협, 12회 총회

농어촌목회자 서부지역협, 12회 총회

신임회장 김영위 목사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3년 03월 22일(수) 13:22
총회 농어촌목회자 서부지역협의회가 제1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농어촌목회자 서부지역협의회는 지난 17일 총회서부지역농어촌선교센터(원장:김영위)에서 제1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1개 노회 35명의 회원이 참석한 총회에서 농어촌목회자 서부지역협의회는 김영위 목사를 제12회 신임회장으로 추대하고, 전회장들을 자문위원으로 추대해 지속적인 관계유지를 할 수 있도록 회칙을 개정했다.

신임회장 김영위 목사는 "이번 회기 농목협이 미조직된 노회를 방문해 조직을 돕고, 시민사회단체와 협력해 농어촌기본소득운동을 하겠다"라며, "또 자립대상인 농어촌교회 목사들이 자비량 목회를 하도록 여러 가지 방안을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개회예배는 송재건 직전회장의 인도로 양명안 수석부회장의 기도, 배태언 부회장의 성경봉독, 총회 농어촌선교부장 이종학 목사의 '드고아의 목자' 제하의 설교와 2대 회장 김재수 목사의 축도, 농목협 김정운 사무국장의 격려사, 순천노회장 최하종 목사의 축사로 진행됐다.

김영위 목사가 관리기 사용법을 교육 중이다.
한편 총회서부지역 농어촌선교센터는 지난 13일, 20일 목회자를 위한 농기계 안전교육 및 사용법을 교육했다. 13일 광양시 농업기술센터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트랙터, 경운기, 보행관리기, 예초기, 엔진톱 등의 사용법을 교육했으며, 20일엔 농어촌선교센터에서 보행관리기로 로터리 치는 방법과 관리기·구굴기로 두둑을 만드는 방법, 엔진톱 작동법 등을 교육했다.

또한 농어촌선교센터는 목회자의 자비량 목회를 돕기 위해 센터 부설인 요목조목공작소협동조합을 통해 목공교육과 세탁기, 에어컨 청소 및 수리에 관한 교육도 가질 계획이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영위 <부>양명안(수석) 김광훈 배태언 ▲총무:김두영 <협동>정영석 신민섭 ▲서기:배무궁 <부>김인선 ▲회계:강현호 <부>양재학 ▲감사:이흥만 송재건 ▲자문위원:김재수 정남기 심태식 김선우 강성룡 임종주 정만기 이우주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