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5회 총회

서울동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5회 총회

[ 여전도회 ] 신임회장 박정희 권사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3년 04월 08일(토) 10:42
서울동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가 제5회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서울동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3월 23일 마석교회(곽병태 목사 시무)에서 제5회 총회를 개최했다.

여전도회 서울동북연합회는 신임회장에 박정희 권사(마석교회)를 선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서울동북연합회 박정희 신임회장은 "회장으로 2년의 임기를 성령님의 인도함을 받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연합회로 섬기겠다"라며, "하나님의 비전인 선교 교육 봉사의 사명을 지교회와 연합해 이뤄가겠다"라고 말했다.

서울동북연합회는 신년도 사업으로 장애인 시설 후원, 군선교, 자립대상교회 지원, 바자회 개최, 필리핀과 미얀마 등 해외선교 지원 등을 할 계획이다.

이날 개회예배는 서울동북연합회 추순숙 직전회장의 인도로 박정희 회장의 기도, 박은미 부회장의 성경봉독, 노회 서기 남상진 목사의 '우리가 할 일은 전도입니다' 제하의 말씀, 김미화 전 회계의 봉헌기도, 전노회장 이석형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또한 여전도회전국연합회 기획국장 전은숙 목사, 평신도 위원장 조용 목사가 격려사, 노회장 홍성용 장로, 여장로회장 이은혜 장로, 남선교회연합회장 김인기 장로가 축사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정희 <부>박은미 ▲서기:유미경 <부>최옥환 ▲회의록서기:엄흥주 ▲회계:김정아 <부>황은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