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 43회 정기총회 개최

부산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 43회 정기총회 개최

[ 여전도회 ] 신임 회장에 이은숙 권사

한국기독공보
2023년 04월 13일(목) 10:15
부산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10일 부산초읍교회에서 제43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 회장에 이은숙 권사를 선출했다.
부산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10일 부산초읍교회에서 제4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김경숙)는 지난 10일 부산초읍교회(최일문 목사 시무)에서 제4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주제 '새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과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리라(시37:5)'를 주제로 열린 정기총회에서 인사한 김경숙 회장은 "새역사를 창조하는 선교 여성으로서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맡겨주신 선교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한다"며 "이를 위해 기도와 격려로 이끌어주신 전 회장들과 여전도회 회원들의 협조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경숙 회장의 인도로 김정숙 부회장의 기도, 초읍교회 강나래 집사의 특송 후 부산동노회 노회장 하남수 목사가 '여성의 역할'의 제하의 설교를 하고 "헌신과 봉사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복 있는 여전도회 회원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영선 부회계의 봉헌기도 후 각 지회 회장들이 작은사랑 저금통을 봉헌하고, 최일문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한편 예배 후에는 부산동노회 사회부장 정일세 목사와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총무 윤효심 목사의 격려사, 안락교회 정세곤 목사의 축사가 진행됐다.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총무 윤효심 목사가 정세곤 목사에게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감사패를 증정하고, 김경숙 회장에게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새로운 가입지회를 환영하고 조은숙 전회장의 영생 수연회원 환영, 주경애 부서기의 회원 보고, 임원회 및 실행위원회, 월례회보고와 43회기 사업계획을 인준했다. 신임회장에 이은숙 권사(가야교회)를 선출하는 등 새 회기를 이끌어갈 임원단도 구성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은숙 <부>김정숙 ▲총무:이옥경 ▲서기:김은실 <부>이연순 ▲회계:최영선 <부>류영애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