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노회 제78회 정기노회 개최

안양노회 제78회 정기노회 개최

지난 2일 경기중앙교회에서, 림형석 증경총회장 공로목사 추대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23년 05월 18일(목) 15:09
안양노회 제78회 정기노회에서는 증경총회장 림형석 목사의 공로목사 추대식이 진행됐다.
안양노회(노회장:김문년)는 지난 5월 2일 경기중앙교회(이춘복 목사 시무)에서 제78회 정기노회를 개최, 제반회무를 처리하고 총회 총대를 선출했다.

이날 부노회장 구영철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이두섭 장로의 기도, 동부시찰장 이구연 목사의 성경봉독, 안양노회 장로중창단의 찬양, 노회장 김문년 목사의 '가장 아름다운 것' 제하의 설교, 전 노회장 김상익 목사의 축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노회에서는 증경총회장 림형석 목사(평촌교회)의 공로목사 추대식이 진행됐다. 안양노회는 림형석 목사가 제31대 노회장과 제103회기 총회장을 역임하면서 노회와 총회 발전에 끼친 공로가 지대하다며 존경의 마음을 표했다. 이외에도 홍순안 목사(참빛교회), 김정호 목사(성린교회)도 공로목사에 추대됐다.

또한, 안양노회는 이용달 장로(안양제일교회)에게 장로중창단의 지휘자로 22년간 헌신하며 교회, 군부대, 교도소 등을 방문해 사명을 감당한 공로를 인정하며 공로패를 전달했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 김문년 강기화 구영철 김휘수 백준호 안승영 윤훈종 이구연 이춘복 정병주 조영춘 최원준

▲장로: 이월식 김덕진 김두환 김봉천 김진규 박병준 서경식 안병윤 엄경록 윤영환 이계원 이두섭


표현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