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로 배가 위한 운동 계속

여장로 배가 위한 운동 계속

[ 여전도회 ] 여장로회 제93회 실행위원회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3년 07월 12일(수) 17:05
여장로회 실행위원회가 회의를 갖고, 정기총회를 준비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최효녀) 여장로회(회장:박세옥)는 12일 여전도회관 805호 회의실에서 제93회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차기 예산안과 사업계획안을 준비했다.

여장로회 실행위원회는 제87회기 결산과 제88회기 예산안, 제88회기 사업계획안을 검토했다. 사업계획안엔 여장로회의 제25회 세미나, 제2회 실행위원 영성훈련, 실로암안과병원 후원, 여장로 배가 운동도 포함됐다. 또한 여장로 배가 운동의 차원에서 전국연합회 실행위원이 소속된 교회의 목회자를 초청해 간담회를 갖자는 안도 제안됐다.

여장로회 실행위원회가 준비한 예산안과 사업계획안은 오는 8월 21일 여장로회 제26회 정기총회에서 다룰 예정이다. 정기총회와 관련해 여장로회 실행위원회는 개회예배 순서자와 설교자, 특강 강사 등을 선정했다.

여장로회 박세옥 회장은 최근 전국연합회 실행위원 중 장로로 임직하거나 피택받은 회원인 은정화 제1부회장, 장미화 부회장, 최명근 역사기록서기, 홍순금 역사기록부서기, 윤종숙 교육문화부장, 권은정 홍보전략부차장, 이미경 재정부차장 등 7인을 소개했다.

박 회장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여장로회로 발전하고, 하나님 은혜로 주님 마음에 합한 여성 장로와 여성 총대가 많이 세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