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치유 위해 교사 사명 감당할 것"

"다음세대 치유 위해 교사 사명 감당할 것"

영남지역 교회학교아동부협의회 교사교육대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4년 01월 24일(수) 06:29
영남지역 교회학교 아동부협의회는 지난 19~20일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제48회 영남지역 교회학교 교사교육대회를 개최했다.
다음세대 양육과 교회학교 발전을 위해 영남 지역 교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남지역 교회학교 아동부협의회는 지난 19~20일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제48회 영남지역 교회학교 교사교육대회를 개최하고 다음세대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교사의 사명을 충성되게 감당할 것을 다짐했다.

'임마누엘(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를 주제로 교사 부산동노회 아동부연합회가 주관한 대회는 교사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특강과 헌신예배, 정기총회, 워십콘서트, 지노회연합 모임 등이 진행됐다.

교사교육대회 개회예배에서 '주님사랑 아이사랑' 제하의 설교를 한 부산동노회장 최송규 목사(예일교회)는 이라는 제하의 제목으로 설교하고,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 박석진 목사(포항장성교회), 이상관 목사(대구월배교회), 김보성 목사(신정교회), 안호성 목사(온양순복음교회)가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대회 중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영남지역 교회학교 아동부협의회 신임 회장에 최진열 장로(경주황성교회)를 선출하는 등 신임 임원을 선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신임 회장 최진열 장로는 "그동안 캄보디아, 케냐, 탄자니아, 스리랑카 등의 우물파기 사업을 통해 전 세계 선교에 일익을 담당한 선배 교사들의 활동에 누가 되지 않도록 자신을 낮추고 남을 낫게 여기며, 지노회 연합회와 잘 협력하여 지교회 교회학교가 부흥 발전하는 데 보탬이 되도록 영남협의회가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최진열 <부>김태년(수석) 김광현 김흥준 하장대 김동현 ▲총무:김호국 <부>장현주 ▲서기:박미자 <부>장재동 ▲회록서기:이경자 <부>권정훈 ▲회계:서미래 <부>안경지 ▲감사:손봉달 정하복 이재형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