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유진 바이올리니스트 온라인 찬양콘서트 열어

백유진 바이올리니스트 온라인 찬양콘서트 열어

오는 2021년 1월 1일 오후 5시 고등제일교회 유튜브서 생중계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0년 12월 30일(수) 07:18
백유진 바이올리니스트는 오는 2021년 1월 1일 오후 5시에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콘서트는 유튜브 '고등제일교회'(https://www.youtube.com/channel/UC4A38Av50RUa3jTaMKxWBAA)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백유진 바이올리니스트는 "첫 날을 하나님께 드리며 모두가 함께 하나님 앞에 기쁜 새 출발이 되기를 기도한다"면서 "어두운 펜데믹의 싱황에도 더욱 더 주님을 찬양하는 소리가 많이 울려 퍼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는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예수는 나의 힘이요'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날마다 숨쉬는 순간 마다' '은혜 아니면' 등 총 7곡이 연주되고, 이후에는 관객들이 이메일(violinistgj@hotmail.com)로 보내온 사연과 신청곡을 추첨해 현장에서 연주한다.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백유진 바이올리니스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365 찬양'(https://www.youtube.com/channel/UCpEF31pXvkmjP6XCD89M-LA)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백유진 바이올리니스트는 키에프 국립음악원, 베를린국립음대 'Hanns Eisler', 데트몰트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최우수성적으로 졸업했으며 최고의 뮤지션들과 연주하며 활동하고 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