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사랑과 나눔의 끈 놓지 않는 후원자님께 감사"

"주님 사랑과 나눔의 끈 놓지 않는 후원자님께 감사"

[ 여전도회 ] 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사회복지 181호 발간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1월 06일(수) 16:55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대표이사:홍기숙)은 지난해 12월 23일 선교와사회복지 제181호를 발간했다.

이번 선교와사회복지는 임우현 목사의 시작의 말씀, 이승재 국장의 작은자 프리즘, 천사노인복지센터 정은주 센터장의 칼럼, 호남작은자의집 김은진 조리원의 공감나누기, 재단과 시설 소식 등으로 구성됐다.

시설뉴스와 관련해 호남작은자의 집은 지난해 9~12월 벌초, 추석 명절 음식 만들기, 독감 예방접종 등을 했으며, 여수여성쉼터는 입소자 자녀 돌잔치, 치료회복 심신회복 캠프, 퀼트 공예, 소방교육 등을 진행했다.

밝은동산은 건물 외벽 기능보강공사와 옥상 방수공사, 시설 외부 환경 개선 공사를 했고, 경북작은자의집과 천사노인복지센터는 독감예방접종, 방역소독, 코로나19 전수조사 등을 진행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김미순 회장, 작은자복지재단 홍기숙 이사장, 작은자후원회 정옥희 대표회장, 작은자복지재단 이승재 국장 등은 이번 호에서 "작은자청소년수련회 개최 대신 작은자들에게 코로나19 극복 응원 키트를 선물했다"라며,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의 끈을 놓지 않으시는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선교와사회복지는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 홈페이지(www.theleast.or.kr)에서도 볼 수 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