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절 '회복의 말씀'으로 위로받길

사순절 '회복의 말씀'으로 위로받길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전 개최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02월 16일(화) 10:12
말씀 캘리그라피로 복음을 전하는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대표:임동규)가 사순절과 부활절을 맞아 '제10회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전'을 개최한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전'은 부활절 모든 기독교인이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도록 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사순절과 부활절 기간에 신학대학교와 기독교 단체, 전국 교회에서 함께 진행해 오고 있는 말씀문화 캠페인이다.

이번 깃발전에 참여하는 캘리그라퍼들은 "온 국민들과 함께 예수부활의 기쁨을 나누고 싶었다"면서 "시편 60편 4절(주를 경외하는 자에게 깃발을 주시고 진리를 위하여 달게 하셨나이다) 말씀에 따라 주를 경외하는 기독교인들이 기독교의 중요 절기인 부활절에 부활절을 축하하는 메시지 깃발과 말씀 깃발을 교회와 주변에 달아 예수님 부활을 알리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누는 사명을 주셨고 이 행사를 이어 올해도 이어나가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부활절 말씀깃발전은 오는 4월 4일까지 4000여 개 교회가 동참하며 사순절 기간동안 열린다. 동참을 원하는 교회는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홈페이지(http://www.cjcm.co.kr/)에서 100여 개의 말씀 깃발과 메시지 깃발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임동규 대표는 "거리를 지나가는 국민들이 볼 수 있는 위치에 말씀깃발을 달아서 우리를 대신해서 홀로 고통 당하시고 죽으셨던 예수님의 아픔을 깊게 묵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무엇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침체되어 있는 모든 상황에서 치유의 하나님, 회복의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이겨 나갈 힘과 능력을 주실 것이라는 믿음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행사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